본급450%+1050만원’ 지급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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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4-13 19:29본문
임금 10만1000원 인상, 성과급은‘기본급450%+1050만원’ 지급이 주요 골자다.
그동안 노사간의 대립이 지속된 가장 큰 배경은 성과급이다.
사측은 기본급 10만원 인상,‘기본급의 450%+1000만원’을 성과금으로 제시했고 노조는 그룹사인 현대차의‘기본급500%+1800만원’ 수준에 맞춰 달라고 요구했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 10일 성과급 기준을기본급450%에 정액 1050만원으로 하는 2024년 임단협 잠정합의안을 냈다.
기존 사측 제시안에서 정액 지급액을 50만원 늘렸다.
투표가 진행 중인 3개 지회에서 합의안이 가결돼 조인식을 거치면 교섭이 마무리된다.
또한,기본급인상, 복리후생 강화를 통해 자회사 근로자 처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위·수탁대금을 분기별 선 지급 등 자회사의 재정 건전성을 더욱 강화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번 평가에서 ▲ 자회사의 안정성․지속가능성 기반 마련 ▲ 바람직한 모․자회사 관계 구축 등 2개 부문에서.
또기본급인상, 복리후생 강화를 통해 자회사 근로자 처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위•수탁대금을 분기별 선 지급 등 자회사의 재정 건전성을 더욱 강화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번 평가에서 자회사의 안정성•지속가능성 기반 마련, 바람직한 모•자회사 관계 구축 등 2개 부문에서.
또한,기본급인상, 복리후생 강화를 통해 자회사 근로자 처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위·수탁대금을 분기별 선 지급 등 자회사의 재정 건전성을 더욱 강화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번 평가에서 ▲ 자회사의 안정성․지속가능성 기반 마련 ▲ 바람직한 모․자회사 관계 구축 등 2개 부문에서.
앞서 노사는 지난 10일 성과급 기준을‘기본급450%+1050만원’으로 하는 2024년 임단협 잠정합의안을 도출했다.
기존 사측 제시안에서 일시금이 50만원 늘어난 수준이다.
노사가 어렵게 합의에 이른 만큼 조합원 과반이 찬성에 표를 던진 것으로 풀이된다.
현대제철 노조는 지난 8일로 예고했던 총파업을.
또한,기본급인상, 복리후생 강화를 통해 자회사 근로자 처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위·수탁대금을 분기별 선 지급 등 자회사의 재정 건전성을 더욱 강화해왔다고 마사회는 덧붙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번 평가에서 자회사의 안정성․지속가능성 기반 마련, 바람직한 모․자회사 관계 구축 등.
또한,기본급인상과 복리후생을 강화해 자회사 근로자의 처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위·수탁 대금을 분기별 선지급하는 등 자회사의 재정 건전성도 꾸준히 강화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번 평가에서 2개 부문에서 A등급을 받았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앞으로도 한국마사회와.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 10일 임금 ‘10만1000원 인상’과 성과급‘기본급450%+1050만원 지급’을 골자로 하는 2024 임단협 잠정안에 합의했다.
앞서 현대제철 노조는 현대차 성과급(기본급 500%+1800만원) 수준의 성과급을, 회사는‘기본급450%+1000만원’을 제시하며 대립해 왔다.
또한기본급인상은 물론 복리후생 강화를 통해 자회사 근로자 처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위·수탁대금을 분기별 선 지급 등 자회사의 재정 건전성을 더욱 강화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이번 평가에서 △자회사의 안정성 및 지속가능성 기반 마련 △바람직한 모-자회사 관계 구축 등 2개 부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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